ABL생명 화상상담 서비스A-VIEW: 보험업계를 위한 최초의 비디오 상담 서비스
ABL생명 화상상담서비스(A-VIEW)은 보험업계를 위한 최초의 비디오 상담 서비스입니다. 이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는 실제 사무실을 방문하지 않고도 보험 서비스에 빠르고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. 이 서비스는 안드로이드 플랫폼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입니다. 이 서비스는 비즈니스 및 생산성 범주에 속하며 하위 범주로 금융이 포함됩니다.
이 서비스는 주중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용 가능합니다.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사용자는 휴대폰과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과 같은 개인 신분증명서류를 소지해야 합니다. 신분 확인 과정에는 휴대폰 인증, 신분증 스캔 및 화상 통화가 포함됩니다. 그러나 법인 계약, 사망 보험 청구 또는 보험 관련 변경(계약자, 피보험자 등)에는 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.
사용자는 신분증을 스캔할 때 반사를 피하기 위해 주의해야 합니다. 신분증이 심각하게 손상된 경우나 사용자가 정당한 소유자가 아닌 경우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을 수 있습니다.
비디오 상담 서비스에 관한 문의 사항은 ABL 생명보험 한국 주식회사 콜센터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. ABL 생명보험 한국 주식회사는 고객에게 전문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